상세정보
월요일이 무섭지 않은 내향인의 기술

월요일이 무섭지 않은 내향인의 기술

저자
안현진 저
출판사
소울하우스
출판일
2020-05-30
등록일
2020-11-27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22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혼자 있고 싶은데 외로운 건 싫어』, 『성격의 탄생』, 『은근한 매력』, 『자살공화국』,

『나는 내성적인 사람입니다』 등 성격 및 심리 관련 세계적인 전문가들이 추천한 책!



내향성을 둘러싼 오해와 진실을 밝히고 내성적인 성격의 장점을 살려 성공하는 방법을 알려준다!

“아니오, 나는 외향적일 필요가 없습니다!” 이제 외향성의 압력에 대해 “Say No!”를 외치자!



이 세상에는 내향인이 많을까, 외향인이 많을까? 인터넷에 떠도는 정보는 대략 전체 인구의 1/3이 내향인이라고 언급하고 있다. 그러나 이것은 가장 외향적인 국가인 미국의 조사 자료를 참조한 것으로, MBTI를 개발한 이사벨 마이어스가 1962년 매우 한정된 표본에서 임의로 도출한 수치였다. 2001년에 마이어스 재단에서 진행한 후속 연구에서는 내향적인 사람의 비율이 약 57%였으며, 2014년 American Trends Panel의 연구 결과 불과 17%가 외향적이라고 응답했다. 지금껏 우리가 생각했던 내향성에 대한 가장 기본적인 사실마저도 진실이 아닌 것이다.



지나치게 외향성을 높이 평가하는 사회 분위기를 바로잡는 것은 “아니오, 나는 외향적일 필요가 없습니다.”라는 자세이다. 외향성에 세뇌된 사회가 강요하는 외향성에 No를 외치고, 내향인의 장점 - 즉 높은 독립성과 뛰어난 준비성, 예리한 관찰력, 강한 지구력, 타고난 배려심을 이용하여 나에게 필요한 사회적 기술을 익히자. 그리하면 내향성이 당신의 성공에 날개를 달아줄 것이다.



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
저자동일
함께 대출한 도서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